본문 바로가기
돈 기록하기/개인 기록용

머니로그_21년 12월

by 런던토스트 2021. 12. 2.
반응형



1일

동탄 롯백 사반by미연

번개로 동기들과 롯데백화점을 구경하고 왔다.
새로나온 컨버스가 예뻐서 남자친구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선물할까 하고 보려고 갔는데 실물이 생각보다 너무 안예뻤다..! 덕분에 신발 값 아꼈다 ㅎㅎ
저녁은 롯데백화점 사반by미연에서 먹었다. 소금구이 항정살 덮밥이 가장 맛있었는데 떡볶이는 양에 비해 가격이 너무 비쌌다

  • 식비 15,700


2일

강아지 사료가 떨어져가서 주문했다. 사료 바꿀때마다 주재료를 바꿔가면서 시키는데 지금 사료가 연어 사료여서 이번엔 양고기로 주문했다.

양념갈비 맛집 석산정

동기 송년회가 다음 주 예정이었는데 내일 갑자기 4단계 방역 조치를 발표한다는 이야기가 돌아서 부랴부랴 오늘 다녀왔다. 석산정은 처음 가보았는데 맛있어서 열심히 먹고왔다 맛집 인정!

맛있어서 과식을 했는지 소화가 살짝 안돼서 활명수 하나 사먹었다. 속 불편할때는 활명수가 직빵이다!
KT멤버십 할인받고 재난지원금으로 900원에 구매하였다 ㅎㅎ

  • 강아지 사료 62,000
  • 식비 37,000
  • 재난지원금 900


5일

동생이 캐모마일 릴렉서 먹고싶다고 해서 강아지 산책 후에 스타벅스에 들렸다. 아쉽게도 캐모마일이 품절이여서 ㅠㅠ 신메뉴인 아이스 스노우 민트 초콜릿과 자몽 허니 블랙티를 주문했다.
기프티콘 사용하여 구매😺


6일

귤귤귤
귤 10kg를 동기와 반 나눠서 구매했다.

너무너무 먹고싶었던 방어를 드디어!!! 먹었다. 거의 2주를 노래부르다가 ㅋㅋㅋㅋ 올 해 방어가 비싸다는 이야기는 들었는데 정말 비쌌다🥲 사진 속 방어가 55,000원…! 너무 맛있었지만 비쌌다 그래도 행복했다..!
ㅎㅎ재난지원금 사용 🥳🥳🥳


  • 식비 12,500
  • 재난지원금 23,800
반응형

댓글